YTN 보도에 즉각적인 입장발표

(사진:YTN캡처)
27일 YTN은 대웅제약 윤재승 회장이 상습적으로 직원에게 폭언, 욕설등을 일삼아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이에 윤회장은 경영일서넹서 물러나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사진:YTN캡처)

 

[컨슈머와이드-신동찬 기자] 대웅제약 윤재승 회장이 자사 직원들을 상대로 상습적 폭언, 욕설등을 해왔다는 논란이 일자 경영에서 손을 떼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27일 YTN은 윤 회장이 상습적으로 직원에게 폭언, 욕설등을 일삼아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 회장은 한 직원의 보고가 마음에 들지 않자 "정신병자 XX 아니야. 이거? 야. 이 XX야. 왜 그렇게 일을 해. 이 XX야. 미친 XX네. 이거 되고 안 되고를 왜 네가 XX이야"라고 욕설을 했다.  직원의 설명에도 "정신병자 X의 XX. 난 네가 그러는 거 보면 미친X이랑 일하는 거 같아. 아, 이 XX. 미친X이야. 가끔 보면 미친X 같아. 나 정말 너 정신병자랑 일하는 거 같아서"라고 또 다시 욕설을 했다. 

대웅제약 전,현직 직원들은 윤 회장의 폭언은 일상이었으며 공식 회의 자리에서도 윤 회장이 입에 담기 힘든 욕설을 내뱉어 굴욕을 느꼈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직원들의 보고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언을 일삼아 이에 견디지 못하고 퇴사한 직원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웅제약 윤재승 회장은 언론에 보낸 입장문을 통해 "언론에 보도된 저의 언행과 관련해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오늘 이후 즉시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고 발표했다. 

윤 회장은  "모든 책임은 저에게 있다. 업무 회의와 보고과정 등에서 경솔한 저의 언행으로 당사자 뿐만 아니라 회의에 참석한 다른 분들께도 상처를 드렸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윤 회장이 물러난 뒤 대웅제약은 향후 전승호, 윤재춘 전문대표 중심의 전문경영인 체제로 운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