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 피그먼트 파우더 기술력 적용해 컬러삼, 발색력, 지속력 상승. 싱글 60종 듀오 16종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메이크업 가능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나스 싱글 & 듀오 아이섀도우’를 리뉴얼 해 9월 1일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나스 싱글 & 듀오 아이섀도우’를 리뉴얼 해 9월 1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나스 싱글 & 듀오 아이섀도우’를 리뉴얼 해 9월 1일 선보인다.

나스 측은 새로워진 아이섀도가 독자적인 피그먼트 파우더 기술력을 적용해 컬러감이 뛰어나며 발색력이 높아졌고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싱글 아이섀도우 60여종과 듀얼 아이섀도우 16종 라인업을 완성했고, 일체형 케이스가 아닌 탈부착이 자유로운 마그네틱 타입의 케이스로 선보인다.

매트와 세틴, 쉬머와 글리터 같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60여종의 싱글 아이섀도우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한 글리터 타입의 하드와이어드 쉰,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릭 쉬머 타입의 프레셔스 메탈, 선명하고 비비드한 팝 컬러를 모아놓은 퓨어 팝,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베이스 컬러와 뉴트럴 쉐이드를 모아놓은 소프트 에센셜과 같은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16여종의 듀오 아이섀도우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룩에서부터 강렬한 스모키까지 제한 없는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