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 빌리프송 선택해 챌린지 영상 촬영하면 100명 선정해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 증정

빌리프 블랙헤드안녕
빌리프 블랙헤드안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브랜드 빌리프가 영상 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헤드안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브랜드 측은 고객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빌리프의 블랙헤드 제거제인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의 효과를 틱톡 어플을 통해 자신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만들어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빌리프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틱톡은 영상으로 소통하는 소셜 동영상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15초짜리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5억여명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틱톡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빌리프송’을 선택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블랙헤드안녕’ 해시태그와 스티커를 사용해 영상을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추가로 공유하면 응모 완성된다. 빌리프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은 차콜이 함유된 스크럽을 담아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고 유연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클렌징 젤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