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불금전용 핫딜 신설..10일 빅맥 BLT 버거 3900원
G마켓, 불금전용 핫딜 신설..10일 빅맥 BLT 버거 3900원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8.08.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슈퍼 프라이데이...브랜드 제품 초특가 판매 및 20% 카테고리 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G마켓이 불금 전용 핫딜을 선보인다. (사진: G마켓)
G마켓이 불금 전용 핫딜을 선보인다. (사진: G마켓)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G마켓이 불금 전용 핫딜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마다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딜을 운영한다.

9G마켓에 따르면, 첫 번째 불금 전용 핫딜은 10일 오전 9시부터다. 딜 명은 슈퍼 프라이데이다. 브랜드 제품 초특가 판매 및 20% 카테고리 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10프라이데이 브랜드로는 맥도날드’, ‘GS25’, ‘설빙이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맥도날드 빅맥 BLT 버거29% 할인해 3900원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빅맥 5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한정판 제품으로 3만개 한정 수량이다. ‘빅맥 BLT 버거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빅맥 단품 1개로 교환 가능한 전용화폐 맥코인을 증정한다.

‘GS25 아이스 아메리카노로아커 웨하스로 구성된 세트도 50% 할인된다. 단돈 1600원이다. 설빙의 여름 한정판 메론 빙수곤약 젤리 빙수20% 할인가에, ‘한입 붕어빵은 단돈 1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메론 빙수는 1만개, 곤약 젤리 빙수는 5천개, 한입 붕어빵은 1만명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G마켓은 매주 금주의 대표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도 선보인다. 10일에는 식품카테고리를 대상으로,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커피/음료 등 관련 상품군에 모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블랙 쿠폰으로, 810일 하루 동안 ID1회 발급 가능하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드사 할인 혜택으로는 현대카드가 행사에 참여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현대카드로 식품 구매시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행사도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날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9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불금’, ‘블랙프라이데이등 금요일이 가지는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와 이미지를 쇼핑 콘텐츠에 접목시키기 위해 슈퍼 프라이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브랜드사와 제휴를 통해 초특가 세일을 펼치는 만큼 매주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