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한정 판매

▲ 사진제공: 조 말론 런던

[컨슈머와이드-나인하 기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달콤한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조 말론 런던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색 박스에 ‘프로포즈 향수’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레드 로즈 코롱(Red Roses Cologne)’과 레드 로즈 생화를 함께 패키징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다. 

거기에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구매 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직접 배송해주는 스페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는데 이것이 감동이다.

빨간 장미 플라워 박스에 담긴 향수를 직접 전달받는 아주 특별한 느낌의 선물로서 기대감을 자아내는 이벤트라는 것이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의 반응이다. 더불어 "이런 선물 나도 받기 원한다."는 여성 누리꾼들의 부러운 희망사항이 많았다. 한 누리꾼은 "이 향수가 담긴 장미 플라워 박스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할 계획이다."라며 행복한 상상을 감추지 못했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가격은 코롱 100ml 1개와 플라워 박스, 배송서비스를 포함하여 25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신청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