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방탄소년단 굿즈 판매 '빅히트샵' 홈페이지 접속 불가상태

(사진:)
27일 오후 3시 20분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공식 굿즈 등을 판매하는 빅히트샵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접속불가 상태다.  (사진:)

[컨슈머와이드-기자] '빅히트샵'이 27일 오후 내내 네이버등에 검색어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공식 굿즈 등을 판매하는 빅히트샵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접속불가 상태기 때문.  방탄소년단의 응원봉 '아미밤' 세번째 버전이 금일 오후6시부터 판매를 시작하는데 이것을 사려는 국내외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 빅히트샵 홈페이지가 마비된 것으로 보인다. 

27일 오후 방탄소년단 굿즈 판매가 진행될 예정인 빅히트샵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상태로 판매서비스가 이뤄지지않고 있다. 

빅히트샵 홈페이지에는 '서비스 접속 대기 안내' 라며 현재 이용 고객이 많아 서비스 접속 대기중이며 잠시후 접속해 달라고 게재되어 있다.

빅히트샵은 방탄소년단 관련 굿즈 등을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금일 오후 6시 방탄소년단 응원봉 '아미밤' 세 번째 버전이 판매될 예정이었고 이것을 구입하려는 방탄소년단의 팬들이 판매 시작 전부터 한꺼번에 몰려 서버다운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25~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콘서트를 갖는데 이 공연장에서 공연 연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미밤3'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소동 중에 방탄소년들 팬들은 SNS를 통해 "6시는 서버 풀릴까요!!! 아직 판매시작두 안했는데 왜 접속이 안되는지..판매시작하믄 어찌될런지..."," 왜 돈을 주고도 사지를 못하니 ㅠㅠ콘 서트도 하늘에 별따기라 못가~ 아미빔도 굿즈도 떳다하면 마비에 품절에 못사","여전히 접속되지 않음...ㅠ.ㅠ  여러군데서 판매했으면.. ","이래갖고는 평생 못 살 것 같은데ㅠㅠ","6시에도 접속 안되먼 안돼ㅠㅠ 서버 좀 튼튼히 합시다 몇십만이 달려들텐데" ,"이번에 콘서트가는데 제발 아미밤 꼭 사야돼요!!!","아......미밤이라도 사고팠는데ㅜㅜ어렵네요..." 등 아미밤 구매를 못할까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