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4색 매력 보여주는 블랙핑크와 다양한 헤어제품으로 세련됨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 ‘헬로 버블 폼 컬러’ 활용한 뚜두뚜두 헤어 연출법 공개

뚜두뚜두로 강렬한 활약 중인 블랙핑크가 헤어 브랜드 미쟝센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뚜두뚜두로 강렬한 활약 중인 블랙핑크가 헤어 브랜드 미쟝센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뚜두뚜두로 강렬한 활약 중인 블랙핑크가 헤어 브랜드 미쟝센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미쟝센은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미쟝센의 브랜드 콘셉트와 4인 4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핑크 멤버 4인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 역시 “앞으로 미쟝센과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블랙핑크의 사진 속에는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4가지 트렌디 컬러를 연출, 올 여름 유행할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해 멤버들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미쟝센은 밝은 컬러부터 톤다운된 컬러까지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해 블랙핑크 '뚜두뚜두’ 헤어를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멤버 '리사'의 금발 헤어는 비비드한 골드 빛의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 골드'로 연출, '제니'는 카키와 브라운톤이 절묘하게 혼합된 '애쉬 카키 브라운' 컬러로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지수'는 톤 다운된 애쉬로 청회색빛을 가미한 ‘더스티 애쉬’로, '로제'는 미묘한 쿨톤 핑크빛의 ‘사하라 로즈핑크’로 신비로운 컬러를 뽐내며 화사함을 더하였다. 여기에 7가지 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발라주면 결 따라 빛이 나는 탐스러운 헤어가 완성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