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분 경기 후에도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링, 왁스를 바른 후 가스 스프레이와 워터 스프레이를 모두 사용하는 비법 공개

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가 미쟝센 정발 라인의 모델로 발탁됐다.
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가 미쟝센 정발 라인의 모델로 발탁됐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가 미쟝센 정발 라인의 모델로 발탁됐다. 또한 미쟝센 헤어 왁스와 헤어 스프레이를 활용한 자신만의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을 공개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세계가 인정한 ‘거미손’ 조현우 선수는 90분간 경기를 마치고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는 헤어 스타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포털 사이트에 조현우 선수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조현우 헤어 스프레이’가 함께 등장한다.

조현우 선수는 “평소에도 헤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미쟝센 모델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조현우 선수만의 스타일링 비결은 왁스를 바른 후 가스 스프레이와 워터 스프레이를 모두 사용하는 것이다. 우선,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크림 타입의 미쟝센 ‘파워스윙 매트 왁스’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 제품은 모발 손상을 줄이는 콩단백질 성분 뿐 아니라 창포, 솔잎, 약쑥, 녹차, 율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건강까지 관리해준다. 왁스를 바른 후, 고정력이 우수한 미쟝센 ‘파워스윙 스타일킵 스프레이’를 모발 전체에 분사하고, 미쟝센 ‘머그샷 텍스처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로 마무리하면 연출한 헤어 스타일을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