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와 ‘내추럴 퍼펙션 선라인’ 등 스테디셀러와 인기제품들 선보여 “더 많은 소비자 만날 것”

 AHC가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샵 ‘라코스메티끄(라코)’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AHC가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샵 ‘라코스메티끄(라코)’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AHC가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샵 ‘라코스메티끄(라코)’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코(LACO)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코스메틱 편집숍으로 지난 6월 29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첫 선을 보였다. ‘나를 더 아름답게, 우리는 더 다채롭게(Let me be beautiful, Let us be colorful)’라는 슬로건 아래 엄선된 뷰티 브랜드만 입점된다.

AHC는 스테디셀러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비롯, ‘내추럴 퍼펙션 선라인’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라코에서 선보인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에만 바르는 제품이라는 상식을 뒤집고, 고가의 아이크림 성분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그대로 제품에 반영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은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다.

AHC 관계자는 "이번 라코(LACO) 입점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유튜브 등을 통해 보다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관광상권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AHC를 사랑하는 해외 고객들 또한 자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AHC의 우수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