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 클렌저 타입의 장점 모아 추가 세안 없이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닦아내,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 AHA 등 필링 성분 함유로 각질 제거 효과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노폐물과 피지를 닦아내는 ‘제주 탄산 패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노폐물과 피지를 닦아내는 ‘제주 탄산 패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노폐물과 피지를 닦아내는 ‘제주 탄산 패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최근 간편하고 높은 효능의 패드 타입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립 앤 아이 리무버 겸용의 올인원 클렌징 패드와 각질 제거 기능의 필링 패드를 선보인다고 출시 이유를 밝혔다. ‘제주 탄산 패드’는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순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등 모든 클렌저 타입의 장점을 모았다. 앞면의 엠보싱 원단으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한 다음 부드러운 뒷면으로 한 번 더 닦아내면 추가 세안 없이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는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의 트리플 필링 성분(AHA, BHA, PHA)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모공 속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닦아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