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잘 선택하면 휴가비 팍팍 준다.. 알뜰여행 팁 공개
신용카드 잘 선택하면 휴가비 팍팍 준다.. 알뜰여행 팁 공개
  • 민형기 기자
  • 승인 2018.06.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크샐러드가 추천하는 휴가철 대비 신용카드 고르기
뱅크샐러드가 휴가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혜택좋은 신용카드를 추천했다.(사진: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가 휴가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혜택좋은 신용카드를 추천했다.(사진:뱅크샐러드)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휴가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에 필수품 중 하나인 카드, 잘 만 골라도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일 뱅크샐러드에 따르면, 숙박부터 항공, 렌트, 여행사 할인까지 되는 카드를 찾는다면 우선 국내 모든 항공사와 면세점에서 포인트 적립을 원한다면 시티클리어 카드가 제격이다. 이 카드는 국내 항공사 및 면세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5%가 할인된다. 삼성카드 taptap I(여가팩 패키지 선택)KTX, SRT를 포함한 철도 5000원 할인(2), 숙박(호텔, 콘도, 여관), 교통(항공, 철도, 여객선, 고속버스, 렌터카), 여행사 등 3%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우리 We’ll Rich 100 GOLD카드는 KTX, SRT 10% 할인(2) 및 면세점, 여행사, 항공사 등의 비용에서 1.8%가 적립되며, 인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1, 2)가 제공된다.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해외 가맹점 할인 카드를 추천한다. 우리 위비온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해외가맹점 3% 할인(월 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LIKIT ON 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해외가맹점 5%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신세계 신한카드 SKYPASS / Asiana Club은 연간 1000만원 이상 사용 시 해외 가맹점에서 연 최대 5만원의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자녀가 있는 집이라면, 가족 나들이에 제격인 놀이공원워터파크 할인 혜택 카드가 안성맞춤이다. NEW우리V카드는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국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및 캐리비안베이, 경주캘리포니아비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패밀리랜드(광주), 전주시 동물원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씨티 리워드 카드는 국내 주요 놀이공원과 한국민속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63스퀘어, 설악워터피아, 경주스프링돔 방문 시 비용의 20%가 적립된다. 신세계이마트 삼성카드 7은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적용 및 캐리비안베이, 아쿠아환타지아, 캘리포니아비치 등 다양한 워터파크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실내 피서족이라면 문화체험시설 할인 혜택 카드가 제격이다. 신한 HI-Point 카드 Nano f 카드는 전월실적 15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5만점까지 인터파크 공연, 티켓링크 공연 예매 비용의 5%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등 각종 전시관을 이용할 경우에도 사용 금액의 5%가 적립된다. 영화관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IBK 일상의 기쁨카드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사용 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현대 ZERO(할인형) 카드는 현대카드 회원에 한해 DESIGN(디자인), TRAVEL(트래블), MUSIC(뮤직), COOKING LIBRARY(쿠킹 라이브러리) 등 현대 카드 라이브러리 무료입장(8) 기회가 제공된다.

뱅크샐러드를 운영중인 레이니스트 김태훈 대표는 각 카드사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이벤트와 혜택을 내놓고 있다자신의 휴가 계획에 맞는 카드 종류와 혜택, 이벤트를 미리 꼼꼼하게 따져보고 적극 활용하면 더욱 알뜰하고 가성비 높은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