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 브랜드와 부합, 특히 대표 제품 ‘벨먼 내추럴 스파’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발탁했다고 설명

온더바디가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배우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더바디가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배우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가]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온더바디가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배우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다고 30일 밝혔다.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 책임지는 토탈 브랜드 온더바디는 유인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뷰티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내추럴 성분에 피부 개선 기능까지 갖춘 바디 케어 제품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와 여성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의 이미지가 부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온더바디 관계자는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갖고 있는 유인나와 온더바디 대표 제품인 벨먼 내추럴 스파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면서 “유인나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과 밝고 건강한 모습의 온더바디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바디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개발 기술인 VMSera5™를 적용한 제품으로 샤워만으로도 피부가 투명해지는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유인나는 온더바디 모델의 첫 활동으로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의 TV광고를 촬영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