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올해의 ‘에코손수건’ 가수 박재범과 함께
이니스프리, 올해의 ‘에코손수건’ 가수 박재범과 함께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5.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 캠페인 모델 선정, 25일 뮤직비디오 공개 시작으로 이벤트 속, 광고 촬영 비하인드 등 순차적 공개 예정
이니스프리가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가수 박재범과 함께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가수 박재범과 함께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가수 박재범과 함께 진행한다. 박재범은 에코손수건을 홍보하며 뮤직비디오, 광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올해 9회를 맞은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지구를 위해 손수건 사용을 권장하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거창하거나 어렵지 않은 일상 속 즐겁고 소소한 그린 라이프를 지향한다. 2017년 엔도서인 한예리, 로운을 비롯해 매해 다양한 인물과 협업해 왔다. 올해는 인기 아티스트 박재범(Jay Park)과 색다른 조합을 선사한다.

이니스프리 측은 “박재범의 평소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올해 에코손수건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고 전했다.

25일 이니스프리 유튜브에 게재된 뮤직비디오에 이어 에코손수건 이벤트 소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코손수건을 착용하고 댄스부터 보딩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박재범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올해 에코손수건은 다양한 장소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플레이그린(Play Green)하는 플레이그리너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푸르른 숲과 함께 하고픈 ‘캠퍼’. 깨끗한 도시를 꿈꾸는 ‘보더‘, 아름다운 바다를 지키고 싶은 ‘서퍼’ 3종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