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 바틀로 변신, 하얀색 새 무리 중에 오직 한 마리의 검은 새 그려진 디자인, 자신의 꿈 주체적으로 지키며 나아가는 힘 상징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SK-II가 스승의 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이 있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SK-II 피테라 에센스가 봄 시즌과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의 바틀로 변신했다. 수 많은 하얀색 새 무리들 중에 오직 한 마리의 검은 새가 그려져 있는 특별한 디자인은 용기 있는 행동과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주체적으로 꿈을 지키며 당당히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상징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테라 에센스는 SK-II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돕는 제품이다. 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결과 탄생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SK-II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되어 줄 제품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