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이통3사별 멤버십이용하면 여행, 외식, 나들이, 공연등 다양한 제휴처 할인 쏠쏠해

(사진:SK텔레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특별히 더 신경써야 하는 시즌이 다가온다.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지출이 많을 수 밖에 없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뜰하게’, ‘알차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마련. 그 방법 중 하나로 통신사 멤버십할인을 잘 이용하면 외식, 여행, 영화, 놀이공원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꽤 쏠쏠한 혜택을 볼 수 있다(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5월 가정의 달,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특별히 더 신경써야 하는 시즌이 다가온다.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지출이 많을 수 밖에 없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뜰하게’, ‘알차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마련. 그 방법 중 하나로 통신사 멤버십할인을 잘 이용하면 외식, 여행, 영화, 놀이공원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꽤 쏠쏠한 혜택을 볼 수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의 고객들은 T멤버십을 이용하면 연간할인한도가 없어 고객이 마음껏 멤버십 제휴할인을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 연간할인이용한도는 이달 초 폐지됐다. 이에 씀씀이가 많아지는 5월에는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더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달부터 실시된 ‘T Day’의 혜택을 더하면 고객혜택은 더 풍성해 진다. T Day는 매달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에 T멤버십 전 고객에 깜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외식을 한다면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호텔,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나들이를 간다면 ▲키자니아- 40%할인 (서울과 부산, 2인가족권, 평일 2부 반일권 한정) ,1일 1회 최대 4매까지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등급에 따라 본인 40%, 동반 3인 20~30% 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2매까지 각각 2만1000원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여행 시에도 전국 콘도∙호텔 등 국내 숙박 시설을 T멤버십 회원 특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분기마다 2장씩 제공)▲SK렌터카 40~80% 할인▲제주도 20여개 인기 관광지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여행에 나설 때도 ▲해외호텔 예약 최대 10% 할인▲ 해외 70여개국 5000여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TDay’를 통해서는 가정의 달 맞이 5000명 대상 플라워박스 무료 배송(다음달 2일), VIPS 40% 할인(다음달 7~11일)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고객은 ‘야놀자펜션’과 신세계 면세점 등 멤버십 할인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야놀자펜션’을 이용하면 전국 펜션 및 기타 숙박요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LG유플러스 멤버십 VIP등급 이상은 6%, 기타 등급은 5%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이용시에는 모든 등급의 고객에게 200달러 이상 구매시 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 매장에서는 9만원 상당의 적립금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월 멤버십 포인트 1만2000점으로 월 1GB 데이터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지인에게 선물도 가능한 '데이터 선물콕'이 신설돼 포인트를 데이터로 이용가능하게 됐다. 

LG유플러스 이상헌 상품기획담당은 “멤버십 포인트를 통신 서비스와 관련된 실질적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선물콕’을 신설하고 제휴업체도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 KT

KT멤버십 고객은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이란 KT가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으로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이 운영되고 있다. 날짜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해 특정일에 쏠림없이 월 100만명 이상이 이용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월 스페셜 혜택으로는 ▲BBQ치킨 온라인 주문 시 5000원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1만원 할인 혜택등이 제공된다. 기존에 제공되던▲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GS수퍼마켓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등도 그대로 누릴수 있다.

또한 문화혜택으로는 ▲전시 마르크 샤갈- 최대 50% 할인▲어린이 뮤지컬 앤서니브라운- 70% 할인▲뮤지컬 젊음의 행진- 최대 80% 할인등이 있고 봄나들이 고객을 위한  전국 5대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로 ▲에버랜드- 본인 40%, 동반 3인 10%▲롯데월드- 본인 55%, 동반 3인 20~30%▲서울랜드 -본인 50%, 동반 2인 40%▲뽀로로파크- 50%(최대 4인) ▲아쿠아플레넷- 최대 30%(최대 4인, 63점, 일산점 30%, 제주점 15%, 여수점 10%)등 할인혜택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