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1일 ‘단 하루’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 21일 ‘단 하루’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2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포함 3만원 이상 구매시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 증정, 멤버 개인 첫과 단체 컷 포함 총 8종
토니모리가 오는 21일 단 하루 비투비(BTOB)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니모리가 오는 21일 단 하루 비투비(BTOB)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오는 21일 단 하루 비투비(BTOB)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한해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포함 총 3만원 이상 구매 시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가 증정된다.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는 멤버 7명의 개성 넘치는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대용량 및 그린티 안전수분세트다.

토니모리는 이번 행사는 비투비가 데뷔 이래 첫 화장품 모델로 진행되는 행사며, 토니모리와 비투비가 진행하는 첫 공식행사로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투비가 새 모델로 발탁됐다는 이슈가 알려지자마자 소비자들로부터 행사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비투비와 토니모리가 함께 처음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뜨거운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