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 16~18일 빅 매치

▲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이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사진출처:각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캡처)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브랜드숍 화장품 새해 첫 멤버십 데이 시즌이 시작됐다.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이 포문을 열었다. 할인율은 역시 최대 50%다. 기간은 18일까지다.

우선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까지 ‘새해맞이 따뜻한 혜택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만들기’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대상은 초록멤버십 회원 대상이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제품 등 전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50% 세일 품목은 네이처 리퍼블릭 인기상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 '리얼 네이처 아르간 오일', '리얼 네이처 허니 에센스 등이다. , '리얼 네이처 아사이베리 에센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라인',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라인' 등은 30% 할인된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전속 모델인 엑소(EXO)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대상은 초록 멤버십 및 온라인 구매고객이다. 참여방법은 응모권을 작성한 후 매장 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개별통지다. 엑소 팬사인회는 이달 말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다.

토니모리도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기간은 16일, 17일 양일간이다. 토니모리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멤버스데이는 VVIP와 VIP회원 30%, 우수 및 일반 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 할인되는 제품은 ‘헬로쉽 잘될꺼양 핸드크림’을 포함해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골드 24K 스네일 크림, 수분광채 UV 수분쿠션 등으로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된다.

아리따움도 16~17일 단 이틀 동안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유료회원들 대상으로 하는 이번 멤버십데이는 VIP 고객은 20%, VVIP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회원등급에 상관없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안티에이징 에센스+크림 전품목 ▲바디로션/크림류, 핸드크림류, 립밤, 페이스오일류 ▲컬러메이컵 전품목 ▲향수 전품목 등이다.

회원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VB 전품목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전품목 ▲마몽드, 아리따움 클렌징 전품목 ▲미장센 K오일, 퍼펙트 세럼, 데미지 케어 헤어팩 등이다.

아모레퍼시픽몰도 16~17일 이틀간만 멤머십데이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전품목 대상으로 VIP는 20%, VVIP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일부품목은 50%할인된다. 단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VB프로그램, 아닉구딸, 롤리타렘피카, 리리코스 등 일부 럭셔리 브랜드 및 상품은 제외된다.

일반 고객 대상으로 오설록은 20%, 리리코스 마린플러스는 30%, 일리는 50%, 해피바스는 최대 50%, 려는 30%, 미쟝센 멘은 30%, 메디안은 50%, 송염은 50% 세일도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