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정기세일 때 백화점 NO, CJ몰 OK
백화점 정기세일 때 백화점 NO, CJ몰 OK
  • 오인주 기자
  • 승인 2015.01.13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기본 할인에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7% 카드청구 할인 등 추가 혜택
▲ CJ몰은 오는 19일까지 백화점 정기 세일과 연계한 백화점관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정기 세일 때 더 이상 백화점에 갈 필요가 없어졌다. CJ몰이 백화점 정기 세일과 연계한 롯데백화점관 ∙ 현대백화점관 정기 세일 진행을 진행하는 것. 백화점 기본 할인에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7% 카드청구 할인 등 추가 혜택 제공해 아웃도어, 겨울 패션, 잡화, 가전 등 주요 브랜드 최대 84%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CJ몰은 이같은 백화점 정기세일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몰에 따르면, CJ몰에 입점한 롯데백화점관과 현대백화점관에서 각각 진행되는 이번 정기 세일에는 컬럼비아 ∙ 밀레 등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와 잇미샤 ∙ 지이크 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 ∙ 마나스 등의 잡화 브랜드와 가전 브랜드까지 백화점 정기세일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CJ몰 백화점관 정기 세일에서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용되는 기본 할인율에 최대 20%까지 추가로 할인되는 쿠폰과 7% 카드 청구할인을 통해 최대 8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CJ몰 롯데백화점관에서는 올 겨울 신상 아웃도어 상품인 컬럼비아 터보다운을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여성 패션 상품인 ‘잇미샤 양털 카라 무스탕 자켓’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마나스’ 등 잡화 브랜드와 ‘필립스’ 등 가전 브랜드도 최대 74%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관 역시 아웃도어 상품인 ‘네파 월터 구스다운 자켓’을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브루노말리 크로체 백’ 등 잡화 브랜드 상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주요 브랜드 상품들을 좋은 조건에 선보인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CJ오쇼핑 e뷰티사업팀 장경용 팀장은 “CJ몰 백화점관 판매 상품 모두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으로 실제 백화점을 온라인으로 옮겨놓은 것과 다르지 않다”며 “추운 날씨에 집에서 따뜻하고 편리하게, 백화점보다 더 좋은 혜택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CJ몰에는 지난 2008년 AK백화점을 시작으로 대구백화점, 현대백화점, 지난해 12월 입점한 롯데백화점까지 총 4개의 백화점이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