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나이트 케어 아이템…달맞이꽃 성분 함유로 밤사이 수면팩 한 효과

▲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숙면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장품이 등장했다. 앤프라니가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인 것. 이 제품은 피부가 숙면을 취한 듯 활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나이트 케어 아이템으로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라인의 독자기술로 탄생했다.

엔프라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피부가 휴식을 취하는 수면 시간,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나이트 케어 아이템이다. 감마리놀레산, 오메가 6, 필수지방산 등이 풍부한 달맞이꽃 성분을 함유하여 밤사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 수면팩을 한 듯 피부에 우수한 보습감과 쫀쫀한 영양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라인만의 독자 기술 성분인 Volume Lipo-Cell™이 피부 볼륨 관리와 함께 피부 결과 결 사이를 탄탄하게 만들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지치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다음 날 아침, 베이스 메이크업이 잘 표현되도록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영양성분이 가득한 포뮬러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시켜 피부 당김, 푸석거림 등 건조해서 오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윤기나는 동안 얼굴을 완성시켜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은 데일리 나이트 크림, 인텐시브 피니시 크림, 수면팩, 나이트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며 “특히, 기초 스킨 케어 후 평소 보다 많은 양의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을 얼굴에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면 씻어내거나 떼어낼 필요없이 간단하게 수면 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은 50ml 용량에 5만5000원이며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 30ml, 프리미어셀 스킨 소프너 50ml, 프리미어셀 에멀젼 50ml 등 증정품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