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이 뭔가 쉐어버터와 많이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컨슈머와이드- 컨슈머애널리스트 장령지] 이번 포스팅은 품평단 활동을 통해 무료로 받게된 네이쳐리퍼블릭 스팀크림을 포스팅하게됬습니다.

링쯔는 한때 네이쳐리퍼블릭에서 알바한 경력이 있어 네이쳐리퍼블릭 제품에 대해 빠싹한데요 ㅎㅎ스팀크림에 대해 안좋은 인상이 있었습니다. 엄마 때문에 끈적이는걸 싫어하는 제가 처음 써본 스팀크림은 건성용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중건성용이든 지성용이든 별로 쓰고 싶은 마음이 안생겼어요.그러다가 품평단 활동으로 스팀크림을 주신다는 말씀에...띠로릿....But!

▲ 용기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 깨질 부담이 적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100ml(중건성) 31000​  → 15500 50% 할인가로 판매중이다.

▲ 용기 뒷면에는 친절히 사용법이 적혀있답니다

네이쳐리퍼블릭사에서 홍보하기로는 쉐어버터가 함유되고 고온스팀공법을 사용해 수분지속 효과가 48시간이나 유지된다 했네요. 근데 저희가 보통 사용할때는 수분지속이 얼마나 오래가느냐는 많이 느껴지지않죠?ㅎㅎ 그래도 촉촉한건 정말 트루더라구요. 스팀크림에 대해 안좋은 인상을 갖고 있던 저는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제 피부 타입에 맞는 모이스트(중건성)타입을 사용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네이쳐리퍼블릭에서 몇개나 재구매 했던 아쿠아 수분크림이랑 비슷한 감이 있지만, 스팀크림이 쉐어버터가 함유되어서 그런지 좀 더 쫀쫀하게 발린달까? 여름 철에는 아쿠아수분크림이 좋다면, 겨울에는 스팀크림이 더 좋을꺼같아요! 

▲ 스팀크림을 도포해준 후에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향이였어요 제품 향이 정말 향수 저리가라 할정도로 너무좋더라구요..ㅠ 이런 향으로 향수가 같고 싶을 정도로요.

그리고 발림성은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려서 너무 좋았고 흡수력도 좋더라구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퍼서쓰는 용기이기 때문에 먼지가 묻는거 어쩔수없더라구요. (풀 때 손톱에 끼이는거 역시..ㅜ) 그리고 휴대하기에도 무리가 있겠죠? 크키도 크고 가방안에 뒹굴다보면 뚜껑에까지 크림이잔뜩.. 근데 이건 이런 용기를 별로 안좋아하는 제 개인적인 문제인듯 하네요 ㅎㅎ

아쿠아수분크림은 스파츌러가 내장되있는데..스팀크림은 없네요ㅠ 다른 점들은 다 마음에 들었어요!재구매 의사 80%

 

제품향 ★★★★★

지속력 ★★★☆☆

발림성 ★★★★★

흡수력 ★★★★☆

휴대성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