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컨슈머와이드 - 임유나 컨슈머 애널리스트] 추위와 건조, 푸석푸석함의 대명사 겨울이 왔네요.. 메리크리스마스! 

저는 피부의 건조함이 좀..심해요..ㅠㅠ 요즘은 비비크림 바를때 얼굴이 따가울 정도.. 바로 이때 품평하게 된 기적같은 타이밍! 적절한 품목! 바로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두둥)

택배가 왔습니다(두준두준)

 

엇 저기 빼꼼 내민 아프리카의 신여성이 보이네요(아님)

꺼내보겠습니다(설리설리)

 

48시간이나 수분을 지속...! 48..! 48시간...! 

 

처음 뚜껑을 열어보니 수분크림이 아주 꽉꽉 차있네요 혜자st♡

이번에 받은 제품은 쉐어버터 스팀크림인데 마침 집에 같은 라인인 울트라 스팀크림이 있어서 비교해봤습니다 ㅎ0ㅎ

제가 받은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중·건성용이고 울트라 스팀크림은 극건성용이라고 하네요. 약간 아쉬운 점은 저는 극건성에 가까운데 중·건성용을 받았다는 점? 촉촉하긴 하지만 바를 때 피부가 따가웠다는 점?

 

우선 중·건성용 쉐어버터 스팀크림입니다.

상당히 투명해 보이죠? 제형을 설명하자면..음..뭐랄까요

부드럽게 발리는 생크림 느낌보다는 말 안듣는 샴푸같은 느낌? 상당히 고집있는 쫀득함입니다.

피부 위에 투명한 막을 덮어 씌우는 느낌이에요.

 
     

이건 극건성용 울트라 스팀크림입니다. 생크림을 바르는 듯한, 정말 먹는 크림같은 크림이에요 부드러움ㅎ0ㅎ 자신의 피부 상태를 고려해서 수분크림 타입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보이시나요 저 각질들이.....(눈물)

피부에 뭘 발라도 따갑고 심지어 수분크림을 발라도 따갑더라고요....화장할 때 굉장히 마음이 (얼굴도) 아픕니다.. 

제가 아쉬웠던 점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제 피부타입과 맞지 않는 (싫진 않음) 제품을 사용해서 제 기능을 다 못했다는 점....피부 타입을 잘 ..고려하세요..현명한 소비자..되세요..

 

그래서 저는 거의 팩하듯이 열심히 많이 많이 발랐습니다..!  피부에 바른대로 수분크림 결이 보이네요..

지속성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워낙 건성이라 닥치는대로 수분을 먹어 버렸나봐요.....  밥만 잘 먹으면 되지 이런 것 까지....또르르

요즘 알바를 하는데, 아침에 바르고나서 밤에 거울을 보면 똑같이 피부가 일어나 있어요. 따갑구요...ㅠㅠㅠ 절대 죽지 않는 이놈의 건조함

내 얼굴은 진짜 진짜 진짜 건조하다!!!!! 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찡찡대지 마시고 극건성용을 사용하세요. 이건 중건성용이니까요. 

뭔가 제대로 품평할 수 없었던 것 같아 아쉽습니다..ㅠㅠ 피부타입만 맞는다면 부드럽고 촉촉할 것 같습니다. 크림 자체는 부드럽고 촉촉하니까요. 진짜 부드러움. 촉촉함.

 

★총평★

발림성 ★★★★
흡수력 ★★★
보습력 ★★★
제품향 ★★★★☆(아 좋아요♥ 바디로션같은 포근한향기 ♡)
휴대성 ★★ (가지고 다니려면 가지고 다니세요 주먹만합니다 근데 전 놓고다닐래욥)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