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컨슈머와이드-권유진 컨슈머 애널리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 건조하고 추운 날씨때문에 피부 또한 말이 아니네요.

저는 피부가 복합성이긴 하지만 수분부족형 복합성이기 때문에 이런 날씨에는 아주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답니다! 화장도 잘 뜨는 편이고 수분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금방 흡수해버리는 신기한 얼굴(?)때문에 항상 과할 정도의 수분량이 함유되어 있는 수분 크림을 고르는 편이에요.

그런데 마침 저에게 딱 맞는 수분크림을 찾아냈어요!!

바로 네이처리퍼블릭의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입니다~

이 제품은 무려 48시간!!!!이나 수분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쉐어버터를 고온 스팀공법으로 크림 속에 잘 녹여내어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만들어 거칠어진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수분막까지 형성해 오래오래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중,건성용 제품이라 저에게도 딱 맞는거 같아요~

자 이제 제품을 살펴볼까요?

 

짜잔. 포장지부터 자연주의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시각장애우분들을 위해 점자표기를 한것도 매우 인상적이였답니다!

 

개봉!

 

일러스트가 너무 이쁘죠? 하얀색 불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있네요.

 

열어보니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마개가 하나 더 있네요~ 단 하나 스파츌러가 따로 담겨있지 않은것이 아쉬웠답니다.  손을 깨끗이 씻고 나서 제품을 이용해야 할 것 같아요. 그치만 스파츌러를 하나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욱 위생적이겠죠?

 

짜잔 드디어 열어봤습니다.

 

쫀득쫀득한 제형이 아주 제맘에 쏙 드는군요. 실제로 정말 쫀득해서 뚜껑 열기 무척 힘들었어요ㅋㅋㅋㅋ 제품을 눌러봤을때 푹신푹신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고온스팀공법이라 그런가요?

일단 먼저 손등 테스트! 샥샥샥 문질렀는데 과연 고온스팀공법을 이용한 제품이라 그런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자! 보이시나요 위쪽이 겨울바람에 거칠어진 제 손등이고 아래쪽이 바로 모이스트 스팀 크림을 바른 손등이에요. 손등이 반짝반짝 윤이 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쫀득하고 과한 끈적임을 즐겨하는 사람이라 무지 맘에 들었는데 만약 가벼운 제형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조금은 안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 이제 얼굴에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두근두근♡ 일단 맨얼굴 준비!... 겨울바람에 거칠어진 제 얼굴입니다. 매우 푸석푸석한 상태입니다.

 

이런 제 얼굴에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듬뿍 떠서 얼굴에 투척!

 

샤샤샥 발라주면 세안 후 건조해진 제 얼굴에 윤기 좔좔~~ 어때요? 보습감 하나는 정말 최고입니다!!

48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건조한 겨울 화장이 전혀 뜨지도 않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분량이 48시간 후에도 처음 도포한 순간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바를때 느낌도 버터같이 부드럽게 녹는 느낌! 만족스럽네요ㅎ 흡수력은 워낙 보습감이 뛰어난 제품이라 바로 흡수되긴 어려운거 같아요ㅎ

많이 팡팡팡! 두들기면 빨리 흡수되지만 그렇지 않아도 잠깐 화장 사이 텀을 두면 금방 흡수되네요~
향은 제가 향에 민감하지 않아 전혀 신경쓰이지도 않았고 (보통 평범한 분들이라면 전혀 거리낌없는 정도!) 제형도 수분감에 비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제형이라 맘에 드네요. 스파츌러가 없어 위생 문제가 좀 신경쓰인다는것 빼면 (개인적으로 따로 구매해야겠죠?)

또 하나 모이스트 스팀 크림 활용 팁! 알려드릴게요.

만약 너무너무 건조한 날이라서 스팀 크림의 보습력이 살짝 부족하시다! (그럴리는 없겠지만ㅎ) 그렇다면 집에 있는 오일을 1~2방울 섞어서 바르면 광까지 더해진 스팀크림이 완성됩니다.

또하나 더! 스팀크림과 비비,씨씨크림 또는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섞어서 발라주시면 물광피부 완성! 게다가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은 덤! 

이렇게 해서 제 총점은...?

                                                     ★★★★☆

스파츌러가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겨울철 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수분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에도 바를 수 있다는 것 또한 좋구요.

이 제품은 중,건성용에게 겨울용 수분크림으로 딱 맞는거 같아요!! 2014년 겨울은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수분크림 [모이스트]와 함께!!♡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