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이달말까지 신규회원가입하면 김우빈 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이달말까지 벨포트 화장품을 구매하면 신선한 장미포장은 덤이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화장품을 사면 신선한 장미포장은 덤이다.

뷰티 멀티유통 채널인 벨포트가 연말연시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린왕자와 장미-Lovely Christmas’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 및 특별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벨포트에 따르면, 먼저 이달말까지 벨포트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벨포트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신규회원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회원은 보테가베르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우빈 노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이나 가족에서 편지를 쓸 수 있는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벨포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e카드에 편지를 쓰면, 작성자 페이스북에 게시할 수 있다. 벨포트가 마련한 e카드는 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프린세스 캠캠(Princesse Camcam)이 그린 어린왕자 일러스트다.

벨포트 매장별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가로수길점에서는 리미티드 스페셜 패키지 박스인 ‘The Rose Box of The Little Prince’를 2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 박스는 어린왕자의 장미를 콘셉트로 하여, 신선한 장미와 벨포트 제품을 함께 포장하여 판매한다.

전점에서는 매장에서는 제품 구매 시 어린왕자 일러스트 선물 포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남성 기획세트 및 타마 목걸이 지갑이 내장된 오모로비짜, 카히나 등의 프리미엄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특히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을,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타마(THAVMA) 목걸이 지갑’을 증정한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어린왕자는 연말 분위기에 맞게 관계와 소통에 대한 메시지를 주는 작품으로 , 바쁘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이 팍팍한 일상을 이유로 진정한 소통과 관계 맺기에 소홀해지는 현실이 안타까워 어린왕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벨포트 또한 아직 고객과 진정한 관계를 만드는 단계이기 때문에 이번 어린왕자 테마가 벨포트의 현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도 가까운 사람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벨포트가 진행하는 E카드 이벤트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