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 입술에 핏빛처럼 선명한 생기 연출 가능

▲ 홀리카홀리카에서 선보인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뱀파이어 틴트가 나왔다. 홀리카홀리카에서 강렬한 컬러감∙뛰어난 지속력으로 입술에 핏빛처럼 선명한 생기를 부여해 주는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를 선보인 것. 특히 이제품은  컬러층과 오일층으로 분리된 2중 구조로 흔들어 사용하는 신개념 오일 틴트다.

홀리카홀리카에서 선보인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는 틴트층과 오일층이 분리된 2중 구조로 흔들어서 사용하는 신개념 틴트이다. 틴트와 오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일반 틴트보다 더욱 선명한 발색력을 지녀 수정 화장이 필요없으며 오일 코팅막이 반짝이면서 촉촉한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입술에 강렬한 생기를 더해주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틴트 하나만으로 붉은 입술이 매력적인 뱀파이어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것이 특징. 그 중 ‘블러디 레드’는 이름처럼 핏빛이 도는 새빨간 컬러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며 ‘블러디 뱀파이어’는 매혹적인 다크 체리 컬러로 도발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아르간 오일, 올리브 오일 등으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 컴플렉스가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오일 코팅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윤기나는 입술로 케어해준다. 입술의 각도를 고려해 설계된 팁은 초보자도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입술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분위기에 따라 은은하게 물든 입술로 표현하고 싶을 때는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를 흔들어 섞지 않고 오일이 많이 묻어날 수 있도록 팁을 눕힌 상태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면 은은한 발색과 오일의 광택감이 더해져 청순하고 여린 입술로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는 입술에 선명한 핏빛 생기를 선사해 신비롭고 매력적인 뱀파이어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라며 “특히 고보습 오일 함유로 틴트 특유의 건조함을 막아주어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표현이 가능해 혹한기 겨울철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 5종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프로:뷰티 블러디 오일 틴트’ 2개 구매 시, 몽환적인 눈빛의 뱀파이어 룩을 연출해 주는 컬러렌즈 교환권(소비자가 3만원 상당/1000매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