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코튼으로 구성.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성분 없이 제조, 박하초 추출물 함유로 피지 번들거림 방지

▲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네즈가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지워주는 동시에 착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PEG,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박하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모공을 정화시킨다고 덧붙였다.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라인은 강력한 메이크업 세정력의 약산성 클렌징 워터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와 100% 순면 원단으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메이크업 전용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코튼’으로 구성됐다.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강력한 세정력의 산뜻한 노워시 클렌징 워터이다. 베이스, 립, 마스카라 메이크업을 지우는 데 특화된 3가지 원료를 배합한 트리플 미셀라 기술의 강화된 세정력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지워준다. 또한 PH 4.5~6.5의 약산성으로 세안 시 자칫 무너질 수 있는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용량은 320ml 가격은 2만2000원이다.

함께 출시된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코튼은 천연유래 코코넛 오일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주고, 100% 순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티슈이다.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 코코넛 오일 성분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주어 립앤아이 리무버만큼 강력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선사한다. 35매 구성이며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