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핑 버블 패드’ 약산성 pH 5~6 포뮬러, 순면 패드 부분으로 닦은 후 극세사로 한 번 더 클렌징

▲ ‘휘핑 버블 패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가 약산성 클렌징 패드 ‘휘핑 버블 패드’를 16일 출시한다.

블리블리 ‘휘핑 버블 패드’는 신개념 원스텝 클렌징 패드로, 순면과 극세사 2중 듀얼 패드로 구성됐다. 세안 시 얼굴에 마사지 하듯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쫀쫀하고 풍성한 휘핑 버블이 형성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및 각질까지 관리할 수 있다.

피부 pH와 유사한 pH 5~6의 약산성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매일매일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복합 필링 성분(AHA, BHA, PHA)함유로 묵은 각질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보다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사용 방법은 2중 듀얼 패드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한쪽의 순면 패드 부분으로 물기가 있는 얼굴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된다. 그 다음, 반대편 극세사 패드 면으로 모공이 있는 부분에 한번 더 충분히 롤링해 준 후에 미온수로 헹구어 주면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쌓인 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스페셜 홈 케어 제품으로 ‘휘핑 버블 패드’를 출시했다”라며, “풍성한 버블이 자극 없이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여행지에서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