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할인율 50%, 최근 출시된 2018 s/s 메이크업 등 할인 품목 포함, 자외선 차단제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 반값

▲ 토니모리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년 S/S메이크업 신제품과 선케어 제품 등 모든 품목을 할인하며 최대 할인율은 50%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봄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 줄 토니모리의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마이써니 선케어’는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산뜻한 타입부터 땀과 물에 강한 레포츠용 타입까지 라인업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용도에 따라 사용하기에 좋다. 특히 다섯 가지 식물 성분이 포함 돼 아이 피부에도 순하게 발리는 ‘마이써니 키즈 앤 맘 선쿠션’은 평소 선크림을 싫어하는 아이도 화장하듯 톡톡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2018 S/S ‘페이스 웨어 패브릭(Face wears Fabric)’ 메이크업 라인은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S컬렉션 안에 포함된 ‘비씨데이션 린넨 쿠션’은 숨 쉬듯 가볍게 베이스 메이크업이 연출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답답하지 않다. 섬세한 레이스 디자인의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는 20% 할인된다.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는 한 종류 당 네 가지 컬러로 구성 돼 취향에 따라 각각 사용하거나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달래줄 ‘닥터로지’, ‘내추럴 아로마 시트’, ‘마스터 랩’ 등 마스크팩을 비롯해 ‘립톤 립 케어스틱’, ‘스포일러 립’ 전 품목, ‘아이톤 싱글 섀도우’, 등의 메이크업 제품도 50% 낮춘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토니블랙’에 가입한 회원은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15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