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 엑스퍼트 로지 톤업 쿠션’ 두 가지 톤업 기능 담아, 밝은 화이트 톤업과 균일한 피부 연출하는 로지 톤업

▲ 한국의 뷰티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블랑 엑스퍼트 로지 톤업 쿠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톤업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한국의 뷰티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블랑 엑스퍼트 로지 톤업 쿠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톤업과 쿠션이라는 키워드는 한국 뷰티 업계에서 스테디로 자리잡은 바 있다.

‘블랑 엑스퍼트 로지 톤업 쿠션’은 두 가지 톤업 기능을 담은 새로운 타입의 톤업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빛나는 장밋빛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톤업 부분과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로지 톤업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두 가지 톤업 기능을 한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의 가벼운 포뮬라가 본연의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어 한층 화사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케이스 디자인 역시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와 세련된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소장 가치를 더한다.

‘블랑 엑스퍼트 로지 톤업 쿠션’은 케이스 1개와 리필 13g 2개로 구성되며 가격은 7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