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우리집AI 체험 행사' 진행
LG유플러스, 'U+우리집AI 체험 행사' 진행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2.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 진행
▲LG유플러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고객의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한 U+우리집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1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고객의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한 U+우리집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타임스퀘어에서 사용가능한  식음료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를 열고 유아·어린이 동반 가족고객과 20~50대 일반고객을 위한 U+우리집AI의 맞춤형 기능을 중점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행사장에서 참여 고객은 아이들을 위한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과 일반고객들을 위한 ‘가족거실’ 두 가지 주제의 체험공간 중 하나에 입장하게 된다.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은 실제 어린이 가구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아이들나라’, ‘24시간 원어민 서비스’, ‘말로 찾는 지식검색’ 등 3가지 대표 기능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U+우리집AI 활용 시나리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다. “클로바, 홈아이오티에게 나 왔다고 해”와 같이 가족고객들이 외출 후 귀가한 상황으로 가정하고 체험을 시작한다. 이어 “클로바, 5000/55는 뭐야?”, “유플티비, 솔까말이 영어로 뭐야?”, “유플티비, 아이들 나라 실행해줘” 등 아이들이 실제로 U+우리집AI를 이용하는 것과 유사하게 따라 해볼 수 있어, 아이가 있는 부모들이 자연스럽게 U+우리집AI의 편리함을 이해하도록 했다.

또한 가족거실은 일반고객들에게 유용한 U+우리집AI의 ‘키워드로 찾는 U+VOD 검색’과 ‘말 한마디로 IoT 조명 제어’를 활용해 영화 관람 시에 우리집을 영화관으로 만들어보는 시나리오가 시연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타임스퀘어 식음료 교환권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가입 상담까지 완료한 경우에는 캐릭터 솜사탕이 증정된다.  또한 SNS에 행사장 인증 사진을 포함하여 해시태그를 남긴 고객은 음료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측은 "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 주말부터 하루 평균 1200여명 정도가 참가하고 있어, U+우리집AI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 정혜윤 미디어마케팅담당은 “단순 서비스 기능 설명방식이 아닌 고객이 재미와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체험 시나리오를 구성했다”며 “고객들에게 U+우리집AI의 차별점을 자연스럽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