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홀리데이 완판 세트 소비자 요청으로 앵콜 판매, 정가보다 약 28% 할인된 가격

▲ 모로칸오일 한정 판매 세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를 한정 수량 재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6년 홀리데이 상품으로 출시 후 완판된 바 있다.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는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홈 케어 제품들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리트먼트와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로 구성되었으며 정가보다 약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황산염, 인산염, 파라벤 등 합성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가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내추럴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가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정전기로 인한 모발 엉킴을 막아주는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모로칸오일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는 재작년 판매 이후 꾸준히 앵콜 요청이 있어왔던 제품으로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올해는 모로칸오일이 설립된 지 1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특히 곧 다가올 3월엔 고객들에게 가장 큰 선물이 될 빅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