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끄무아 팩 5종 출시

▲ 사진제공: 제너럴네트

[컨슈머와이드-나인하 기자] 재미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문 케어 팩 시리즈가 등장했다.

아베끄무아 팩 시리즈는 발각질제거를 위한 풋필링, 손과 발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핸드 마스크와 풋 마스크, 여름내 매니큐어 사용으로 지쳐있는 손톱에 윤기와 영양을 주는 네일팩, 손상된 모발 끝부분에 집중 영양 관리하는 포니테일 일명 꽁지머리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손, 발, 손톱, 갈라진 머리끝 등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첫번째 종합 패키지 세트로 출시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베끄무아 팩 시리즈의 판매사 제너럴네트는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 손상이 심해서 모발의 끝부분을 고영양 트리트먼트로 집중관리 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꾸어 주기 위하여 최근 긴 머리의 여성들에게 선호될 것으로 기대되는 아베끄무아 포니테일 실키 트리트먼트 팩은 특허성분인 그리놀과 보타니컬 플러스-10을 함유하여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최근에는 머리결보호를 위한 스팀헤어팩이 유행해 여러회사가 헤어스팀팩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포니테일 꽁지머리팩도 스팀헤어팩 못지 않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베끄무아 팩마스크 시리즈는 북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아르기니 나무열매에서 추출한 유기농 아르간 오일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도록 했으며, 기존의 손 발팩이 갖는 활동의 제약을 개선하여 팩을 한 상태에서도 컴퓨터를 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 최근 한국의 마스크팩이 일본과 중국 소비자에게 인기가 아주 많다. 아베크무아팩 제품도 향후 중국과 일본 소비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것이다.”고 말헀다. 

아베끄무아 시리즈 제품은 지난달부터 약국 및 의료기기 판매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11월 중순부터는 인터넷 (www.gncos.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