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색채의 꽃다발에 새와 나비가 날아드는 이미지, 자양윤모 샴푸 트리트먼트 등 소비자 선호 제품으로 구성

▲ 려(呂)가 설날을 앞두고 홍지윤 작가와 협업한 ‘아트 콜라보 한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헤어 브랜드 려(呂)가 설날을 앞두고 홍지윤 작가와 협업한 ‘아트 콜라보 한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다채롭고 강렬한 퓨전 한국화로 주목받는 홍지윤 작가와 려(呂)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다. 2018년에는 아름답고 풍성한 헤어를 상징하는 화려한 색채의 꽃다발에 새와 나비가 날아드는 이미지를 담아 선물 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두 가지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자양윤모 진생샴푸액 탈모증상케어 샴푸/트리트먼트’는 인삼추출물 제조기술인 신기술 GinsenEX™로 사포닌을 10배 강화한 고려인삼 성분이 힘없이 빠지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는 발효동백오일, 오미자, 석류 등 3가지 성분이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려(呂) X 홍지윤 아트 콜라보 선물세트는 2월 초부터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5천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