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적으로 총 5개 부문으로 나눠 상 수여.. '중개 필수품 세트'도 증정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를 진행한다 (사진:다방)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를 진행한다.

22일 다방은 올 한 해 동안 다방 플랫폼을 빛낸 전국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를 열고  5개 부문 총 50개의 우수 파트너 중개사무소에 재미있는 상 이름과 특별 제작한 기념품으로 감사의 뜻을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는 정직한 매물 정보를 많이 등록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상상이상’을 비롯해 다방 서비스의 가치 상승에 기여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생유베리감상’, ‘존재감급부상’, ‘다방으리상’, 올해 새롭게 론칭한 아파트 단지정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단지널사랑해상’ 등 5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또, 5개 부문에 포함된 중개사무소에는 다방에서 특별 제작한 핫팩,벽시계,구강청결제, 보조배터리,갑티슈등 으로 구성된 '중개 필수품 세트'가 증정된다. 

2017 다방 중개 어워즈 의 결과는 오는 28일에 공인중개사 전용 시스템인 다방프로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는 “올 한해도 다방 플랫폼을 빛내준 전국의 다방 파트너 중개사무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내년에도 공인중개사 분들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