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깨끗한 베이스에 사랑스러운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 볼은 은은하게 입술은 반짝이게

▲ 스킨푸드가 촉촉하고 깨끗한 베이스에 반짝이는 컬러 표현으로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촉촉하고 깨끗한 베이스에 반짝이는 컬러 표현으로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스킨푸드는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인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을 이용한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메이크업의 첫 단계는 보습 충전이다. 먼저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등을 이용해 각질 제거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각질이 깨끗하게 제거된 피부에는 보습 제품을 덧바른다. 스킨푸드는 고농축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라고 추천했다. 에센스 위에는 수분 크림을 이용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한다.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사랑스러운 컬러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스킨푸드는 반짝이는 펄이 특징인 글리터 아이 섀도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다.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의 브라운 컬러로 눈가에 음영을 채워준 후 반짝이는 체리나 코랄 계열의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조명 아래 은은한 볼을 연출하고 싶다면 파우더 타입의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를 사용하면 된다. 화사한 코랄골드빛의 ‘1호 체리 스윗츠’로 생기 있는 컬러를 연출한 후, ‘2호 밀크 스윗츠’로 은은하게 쉬머링 해주면 된다.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선호한다면 스킨푸드 ‘메리 스윗 생과일 립앤치크 스윗 캔디’을 이용해 입술과 볼의 컬러를 통일시킬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영룡하게 표현한다. 투톤 그라데이션 롤스틱으로 컬러와 광택을 표현한 후 ‘메리 스윗 립 글리터’를 덧바르면 반짝임이 극대화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