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할인 혜택, 중복 구매도 할인 가능, 겨울 에센스 3종 반값 판매, 매일 한가지 제품 12% 추가할인

▲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데이는 한 달에 한 번 진행되는 멤버십 세일이다.

그린 데이 기간 중 멤버십 등급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번 12월에는 그린데이 최초로 동일한 일자 내 반복 구매하거나 매일 구매하여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집중 관리가 필요한 계절을 맞아 겨울 에센스 제품 3종을 기획 할인으로 준비했다. 보습 효과가 높아 거칠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리얼 세럼’, ‘유채꿀 세럼, ‘진저 오일 세럼’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린데이 기간 3일 동안 매일 한가지 제품을 멤버십 할인가에서 추가 12%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일차는 이니스프리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인 ‘마이팔레트’, 2일차는 메이크업에 유용한 도구, ‘뷰티툴’, 3일차에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와 ‘더마’ 라인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