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 운동화 43종 당일 배송서비스 실시...총 8천여 족 할인혜택 및 무료 배송

▲ 이번 연말 롯데닷컴이라면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 당일 신을 수 있다.(사진: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BP/ 롯데닷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이번 연말 롯데닷컴이라면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 당일 신을 수 있다.롯데닷컴이 인기 스포츠브랜드 운동화 43종 당일 배송서비스를 시작했다. 
 
13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오늘신자 당일 배송서비스 대상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리복 4개 스포츠브랜드의 운동화 43종 총 8000여족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BP’, ‘나이키 코트로얄’,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클린 CMF’, ‘아디다스 이큅먼트 10M’, ‘리복 워크아웃 플러스 빈티지’, ‘뉴발란스 U220_GY’ 등 인기 아이템 등이다.
 
해당 상품들은 데일리 운동화로 신기 좋은 디자인으로 적게는 10%에서부터 많게는 49%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오후에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롯데닷컴 아동스포츠팀 홍여진 MD는 “바쁜 연말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꼭 필요한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혜택가로 준비됐기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 커플 아이템으로 마련하기에도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