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전 점,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 진행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점에서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행사가 열린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스타필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 간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공연 이벤트로 준비됐다. 

13일 신세계 프라퍼티에 따르면,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점에서 '고객들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행사가 열린다. 

행사내용을 보면 , 우선 고객들의 센스 넘치는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을 돕기 위해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해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의류 및 액세서리 30% 할인 버버리- 시즌오프 품목 최대 40% 할인▲아르마니 꼴레지오니- 시즌오프 상품  최대 50%, 이월상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등 럭셔리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또한 스파 브랜드와 남성 및 아동 의류 브랜드도 할인판매를 준비했다.  ▲하남점의 H&M -최대 50% 할인 ▲코엑스몰점의 탑텐- 최대 50% 할인  ▲하남점의 맨큐바이지이크- 최대 40%▲고양점의 톰키드와 래핑차일드- 세일 대상 품목 최대 50% 할인등을 진행한다. 

패션잡화 선물도 알뜰하게 장만할 수도 있다. ▲하남점과 코엑스몰점의 솔트앤초콜릿- 2017년도 가을·겨울 상품 최대 50% 할인▲하남점의 미니골드-메리 스타라인 귀걸이 또는 목걸이 구매 시 실버 진주귀걸이 증정 ▲고양점의 갤러리아클락&쥼- 로즈몽 팔찌, 5만9000원 판매 등이 준비됐다. 

아울러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도 마련돼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곳을 찾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공연이 펼쳐진다. ▲ 22일 오후 9시- 서양 음악사 하이라이트 강연과 콰르텟엑스의 렉처 콘서트 ▲23일- 소프라노 신델라와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콘서트▲24일- 피아니스트 문정재의 클래식&재즈 콘서트▲25일-재즈밴드 프렐류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 단 23~25일 공연은 모두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매 주말과 25일에 살아 움직이는 동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캘리그라피 크리스마스 카드, 저글링 마임 퍼포먼스, 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일 500명 한정으로 캘리그라피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16일- 매직 벌룬쇼▲23일과 25일- 저글링쇼 등도 준비됐다  그리고 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고객은 일 300명 한정으로 벨기안 골드코인 초콜릿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16일과 23일- 찰리의 여행가방 마술 공연▲ 17일과 24일-크리스 재즈 트리오의 콘서트▲24일과 25일- 나디아 밴드의 공연등도 관람가능하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엄선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서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