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 콘셉트. 포토존과 뷰티 카운슬링, 코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 SK-II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피테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SK-II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피테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2017 피테라 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 리미티드 에디션 팝업 스토어’는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 설치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의 유니크한 팝아트 디자인을 콘셉트로 다양한 체험 공간과 풍성한 즐길 거리로 꾸며졌다. 팝업 공간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자이언트 사이즈의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을 중심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많은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둘러싸인 포토존에서는 중앙에 설치된 의자에 앉아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 촬영 후, 보틀에 새겨진 3개의 #ChangeDestiny 문구 중 한 개를 고르면 즉석에서 캘리그래퍼가 폴라로이드 커버에 문구를 작성해 준다. 또한, SK-II만의 혁신적인 뷰티 측정 시스템인 매직링(Magic Ring)으로 피부 상태 측정과 함께 뷰티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다.

피테라 스테이션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피테라 스테이션에서만 사용 가능한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서 받은 코인을 가지고 SK-II 피테라 기프트 머신을 이용하면 SK-II 베스트 제품 샘플부터 정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SK-II 피테라 스테이션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