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들에 '행복의 버거 450세트' 전달
맥도날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들에 '행복의 버거 450세트' 전달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7.12.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자원봉사자 교육 현장에 행복의 버거 450인분 전달
▲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애쓰는 이들 위한 감사로  '행복의 버거 450인분'을 전달했다.  (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애쓰는 이들 위한 감사로  '행복의 버거 450인분'을 전달했다. 

4일 맥도날드는 지난달 26일과 이달 2일, 3일 총 3차례에 걸쳐 서울시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직무교육 현장을 방문, 이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의미로 행복의 버거 총 450세트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자원봉사자들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각국의 관계자들에게 수행 의전 및 행사 운영 지원, 각종 서비스 안내 등의 업무를 돕는 역할을 한다. 

한국맥도날드 커뮤니케이션팀 김기화 이사는 “전 세계인의 축제이자 국가의 큰 행사인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는 자원봉사자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행복의 버거를 전달하게 됐다”며 “맥도날드 역시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전 세계에서 모인 선수들과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의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애쓰는 다양한 구성원과 주변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013년부터 전국 주요 도시의 복지 단체와 기관 등에 맥도날드의 제품을 무료로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