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 대상...전문적인 임대관리 지식 및 임대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 제공

▲ (사진:다방)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부동산 앱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의 서비스 확장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임대관리 교육 프로그램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뢰도 및 전문성 높은 부동산 중개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이다. 

22일 다방은 공인중개사무소를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및 중개보조원들에게 임대관리실무 교육 및 임대관리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다방 공인중개사 전용 시스템인 ‘다방프로’를 통해 온라인 강의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다수의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는 임대인(건물소유주)의 편의를 위해 세입자 모집, 공실 관리, 입주자 편의 관리, 임대료 관리 등 임대관리 업무를 대행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다방은 기존에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던 공인중개사에게는 임대관리 전문 지식 교육을, 중개보조원에게는 임대관리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게 해 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라면 누구나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다.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는 “최대한 많은 파트너 공인중개사님이 전문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스테이션3는 공인중개사의 업무 편의성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