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상형 ‘알라스카 다운’ 롱기장 ‘사이폰 벤치다운’ 구성, 성인 제품과 세트 디자인

▲ 네파 키즈가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고 보온성을 높인 ‘미니미 다운재킷’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파 키즈가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고 보온성을 높인 ‘미니미 다운재킷’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네파 키즈 미니미 다운재킷은 네파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키즈 라이프에 맞게 기능과 디자인을 재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해 같은 이름의 네파 성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야상형 스타일의 ‘알라스카 다운’과 롱 기장의 ‘사이폰 벤치다운’ 2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트렌디한 야상 스타일의 도심형 다운재킷이다.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과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알라스카 다운만의 탈부착 가능한 나침반 와펜 등을 적용해 스타일적 요소도 갖췄다. 성장속도가 빠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일부 컬러의 경우 어린이들도 입을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를 확대했으며, 다용도 수납 가능한 포켓으로 일상 속 실용도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카키, 블랙, 아이보리, 로즈, 라이트베이지 5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45만9000원.

네파 키즈 사이폰 벤치다운은 무릎까지 덮는 긴 기장으로 한 겨울에도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에 충전재로는 두툼한 두께의 덕다운을 사용해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다. 사이폰 벤치다운은 성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블랙 컬러의 경우 입고 기준 판매율 70%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네파 키즈사업부 강태수 상무는 “네파 키즈 미니미 다운은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한 알라스카 다운과 올 겨울 다운재킷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롱패딩 스타일의 사이폰 벤치다운을 아이들의 특성에 맞도록 재구성한 미니미 스타일의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