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 동안만 판매, ‘NEW 세라마이딘’ 제품들로 구성 전신 보습 완성, 북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 더해

▲ 닥터자르트가 겨울을 맞아 보습에 충실한 '세라 판타지 세트(CERA FANTASY SE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터자르트가 겨울을 맞아 보습에 충실한 '세라 판타지 세트(CERA FANTASY SE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11월 한 달 동안만 판매되는 ‘세라 판타지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제품을 만나는 순간, 판타지를 경험한 듯한 환상적인 보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된 한정판 세트다. 지난 10월 업그레이드된 ‘NEW 세라마이딘’ 라인의 메인 제품인 크림과 세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세라마이딘 크림 판타지 세트’, ‘세라마이딘 세럼 판타지 세트’ 총 2종으로 출시되며 ’세트 제품에는 본품 1종과 세라마이딘 마스크, 세라마이딘 스킨케어 샘플 2종(세럼, 크림) 세라마이딘 바디케어 3종 샘플(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등이 함께 내장돼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보습 관리가 가능케 했다.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개성을 더했다. 브랜드 측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책 형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판타지 북’이라는 콘셉트로 세트를 펼치면 환상적인 세라마이딘 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피부가 느끼는 건조함이 본격화되는 겨울철, 소비자들에게 환상적인 보습을 느낄 수 있도록 NEW 세라마이딘 제품으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닥터자르트가 자신 있게 업그레이드한 '세라마이딘 크림'과 새롭게 선보인 '세라마이딘 세럼'을 통해 피부 고민 없는 촉촉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