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저녁 8시 25분 론칭방송... 고급 소파시장 적극 공략

▲ 현대홈쇼핑이 오는 5일 '칼리아X한샘 마테라소파'를 론칭한다. (사진: 현대홈쇼핑)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5일 '칼리아X한샘 마테라소파'를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저녁 8시 25분부터 165분 동안 '칼리아X한샘 마테라소파' 론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칼리아X한샘 마테라소파'는 62년 전통의 이태리 최고의 소파 브랜드 '칼리아'와 국내 인테리어 전문 회사 '한샘' 그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현대홈쇼핑이 함께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칼리아X한샘 마테라 소파 '는 이태리 감성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고 품질의 가죽을 '한샘'만의 철저한 공정을 통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칼리아X한샘 마테라 소파’는 20mm의 메모리폼 사용을 통해 오래 사용해도 쉽게 꺼지지 않고, 가죽의 뒤틀림과 늘어짐을 방지하는 퀄팅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외에도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 리클라이닝' 도 장착됐다. 색상은 '브라운', '아이보리',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9만 9000원(4인용 기준)이다. 현대홈쇼핑은 론칭 기념으로 '장 스탠드'와 '쿠션 2개'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칼리아X한샘 소파'를 업계 최초로 선보여 고급 소파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박지훈 현대홈쇼핑 리빙팀 책임MD(상품기획자)는 “소파가 실내 인테리어 트렌드의 중심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최고 품질의 소파를 론칭하기 위해 1년여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이 돋보이는 상품인 만큼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