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과 카키 2가지 컬러로 출시, 강렬한 컬러 배색과 오버핏이 특징, 지난 해 인기 힘입어 한정판 출시

▲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스트릿 셀렉샵 웍스아웃(WORKSOUT)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프로다운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WORKSOUT)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프로다운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웍스아웃은 하이엔드부터 서브컬처까지 다양한 스트리트 문화에 기반을 둔 셀렉샵으로, 스트리트 문화의 확산을 위한 행보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는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2016년 선보였던 뉴발란스와 웍스아웃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출시 이틀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올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NB 프로다운과 NB 푸퍼다운 2가지 라인의 제품을 출시한다.

NB 프로다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블랙과 카키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스포티한 감성의 강렬한 컬러 배색과 아방가르드한 오버핏이 특징이다. NB 푸퍼다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하프 기장과 숏기장으로 한정 발매될 예정이다.

더불어 웍스아웃에서 진행한 ‘여연희X다니엘오’ 화보 또한 기대감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외모와 독특한 감성으로 최근 모델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 모델이 주인공이 된 이번 화보는 뉴발란스와 웍스아웃, 두 브랜드를 아우르는 스트릿 감성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NB 프로다운은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패션과 문화를 접목시킨 대표 트렌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만큼 소장가치 또한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