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러브스 코리아’ 컬렉션. 한국 상징하는 한복, 세종대왕 등 패키지 장식, 10원 한 달 동안 한정판매

▲ 키엘이 오직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오직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Kiehl’s Loves Korea)’는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제품을 각 지역에서만 출시하는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을 테마로 한복, 세종대왕, 남산타워 등 한국을 상징하는 요소와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일러스트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되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키엘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3만원 이상 구매 시 천원 기부와 함께 에코백을 증정해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10월 한달 동안 삼청동, 롯데월드몰, 코엑스몰, 현대시티몰 키엘 부티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되며 가격은 50ml 3만 9000원, 125ml 7만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