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SM6 시승 및 상담 고객 대상 ‘SM6 LIFE@ART’ 이벤트 개최

▲ 르노삼성차가 이달말일까지 진행되는 ‘SM6 라이프 앳 아트(LIFE@ART)’를 진행한다.(사진: 르노삼성차)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르노삼성차가 10월 SM6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SM6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예술공연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3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달말일까지 진행되는  ‘SM6 라이프 앳 아트(LIFE@ART)’는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타이타닉’ VIP 관람권, ‘2017 라움아트센터 정기연주회 with 금난새’, ‘2018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 등 예술공연 관람권과 신세계 상품권 300만원권, 인터파크 티켓 포인트 등 다양한 문화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7일이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르노삼성차는이달31일까지 진행되는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SM6 구매 시 최대 3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E/RE 트림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전방 안개등으로 구성된 ‘라이팅 패키지’를 무상 제공하거나 최대 60만원의 추가 현금을 지원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지은 팀장은 “가을을 맞아 SM6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문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SM6 LIFE@ART 프로모션을 통해 SM6만의 품격 있는 드라이빙 감성은 물론, 푸짐한 문화 경품과 함께 가을 문화의 정취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