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0.11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뷰티 아뜰리에’ 표방. 디지털 디바이스로 튜토리얼 영상보며 셀프 메이크업, 샘플 가져갈 수 있는 ‘크림투홈’ 서비스 등
▲ 아리따움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Enjoy’, ‘Play’, ‘Learn’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나를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할 나만의 뷰티를 만들 수 있는 공간 ‘마이 뷰티 아뜰리에’를 표방한다.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개개인에게 최적화한 맞춤형 서비스, 뷰티를 넘어 패션과 리빙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아이템 등으로 이전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색다른 영감을 받고 자신을 더 다양하게 표현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뷰티 존’에서는 다양한 뷰티템은 물론, 디지털 디바이스가 설치되어 튜토리얼 영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 존’은 보다나 고데기, 헤어브러시 등의 헤어스타일링 도구와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제품이 구비되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도 함께 연출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기초 제품 테스트가 다소 불편하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집에서 편안하게 크림 제품을 테스트하고 효능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을 소량 가져가 사용해볼 수 있는 ‘크림투홈’ 서비스와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담당 직원이 단계별 샘플을 추천하고 올바른 사용팁을 함께 증정하는 ‘샘플 기프트’ 등 더욱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브러시의 달인으로 화제가 된 ‘서현역 브러시’와 콜라보로 선보이는 각종 브러시와 뷰티툴 등의 스페셜 아이템부터 감각적인 실크 프린팅 레이블 ‘아티스트 프루프’와 협업한 에코백, 파우치, 헤어타이, 거울 등 리빙뷰티 아이템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해 더욱 트렌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11일부터 이벤트를 통해 특별 제작한 에코백과 헤어타이를 한정 증정하며, 15일까지는 오설록 워터플러스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