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세트’ 대표 제품으로 선정, 여행용 키트 등 증정해 탄력 관리에 효과적

▲ 랑콤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대표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과 추가 구성 제품들이 돋보이는 ‘안티에이징 세트’를 꼽았다.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 세트’는 개봉과 동시에 높은 순도의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는 ‘프레시 코스메틱 컨셉’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라인 여행용 4종으로 구성됐다. 여행용 4종 키트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아이세럼, 페이셜 마스크, 아이미스크다. 가격은 11만원대다.

또한, 이번 추석에 스페셜 한정 판매로 선보이는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과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에멀젼 정품 및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5종으로 이뤄진 여행용 키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은 본연의 모양으로 되돌아가려는 성질이 있는 ‘반동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가격은 19만2000원이다.

이외에도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비롯해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등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선물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