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이용한 파리 레드 룩, MLBB룩, 청순 코랄 룩 3가지 분위기 선보여

▲ 로레알파리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선미와 함께 촬영한 가을 메이크업 룩을 26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파리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선미와 함께 촬영한 가을 메이크업 룩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출시를 기념해 파리에서 촬영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3가지 립스틱을 활용해 파리지앵의 감성을 표현했다. 선미는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드 립 포인트가 특징인 파리 레드 룩, 브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마른 장밋빛 립을 연출한 MLBB 룩,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코랄 룩 등 가을 트렌드 컬러로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파리 레드 룩은 은은한 스킨 톤의 아이섀도를 바르고 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중 강렬한 버건디 레드 컬러인 ‘908 루즈 오스만’을 입술에 꽉 차게 연출해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MLBB 룩은 깊은 눈매를 강조한 브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에 마른 장미 컬러인 ‘샤인 온 라커 스틱’의 ‘911 모브 인텐시티’를 매치했다. 코랄 룩에서는 선명한 코랄 컬러의 ‘샤인 온 라커 스틱’ ‘915 선라이즈 룩셈부르크’ 컬러를 발라 선미 고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 이번 룩에 사용된 립스틱 ‘샤인 온 라커 스틱’은 레드부터 MLBB, 핑크 퍼플까지 파리지앵의 감각을 담은 10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이번 룩에 사용된 립스틱 ‘샤인 온 라커 스틱’은 레드부터 MLBB, 핑크 퍼플까지 파리지앵의 감각을 담은 10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인텐스 비비드 피그먼트가 입술을 촘촘히 채워줘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아이 메이크업에는 함께 출시하는 ‘끄레용 블러 스틱’이 사용됐다. ‘끄레용 블러 스틱’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파우더리하게 변하는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로, 터치에 따라 강렬한 스모키부터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선미 립스틱 ‘샤인 온 라커 스틱’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는 9월 30일부터 한 달간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샤인 온 라커 스틱’과 ‘끄레용 블러 스틱’의 권장소비자가는 모두 1만 9000원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