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만장 4000원,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위너와 시너지 효과 기대, 추첨 통해 싸인 CD 증정 예정

▲ GS리테일이 YG엔터테이먼트와 협업해 아이돌 위너의 얼굴이 담긴 ‘위너팝캐시비 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GS리테일이 YG엔터테이먼트와 협업해 아이돌 위너의 얼굴이 담긴 ‘위너팝캐시비 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위너 멤버 4명의 사진이 담긴 인물 버전과 그룹의 심볼이 담긴 로고 버전 2가지로 출시한다.

위너팝캐시비는 전국 GS25를 통해 4만장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000원이다.위너팝캐시비를 구매 후 팝카드 홈페이지에 카드등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위너 싸인CD와 싸인 위너 팝캐시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위너와 손잡고 한정판 캐시비를 판매하는 것이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위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카드를 통해 이달 초 첫 선을 보인 팝캐시비를 기념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GS리테일은 지난 1일, 우리나라 선불교통카드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캐시비와 손잡고 팝캐시비를 출시했다.

GS리테일은 이번 위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과 손잡고 한정판 팝캐시비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유강현 GS리테일 팝캐시비 담당자는 “위너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팝캐시비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위너와 손잡고 한정판 팝캐시비를 선보이는 만큼 팝캐시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